퓨마배드민턴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주부 조회 43회 작성일 2020-10-20 14:32:32 댓글 0

본문

[꿀팁.리뷰] A조도 모르는 배드민턴화 끈 묶는 법_ 당신은 기능성 최대활용할수 있게 끈을 매고 있나요?

이 방법은 전문 러너(Runner)들이 사용하는 런닝화 끈 매는 방법 중 하나로서,
발목을 잘 잡아줄수 있게 끈을 맬수 있어요.
배드민턴화 뿐만 아니라 집에 가지고 계신 기본 운동화 및 런닝화를 확인해보세요. 상단에 구멍이 존재할 것입니다.
지금부터 이 구멍을 잘 활용하여, 발목을 잘 잡아주고 편하게 끈을 묶고 푸는 똑똑한 동호인이 되어보아요~~~

제목 : 배드민턴화 끈을 매는 법 (Feat. 런닝화 매는 법)
제품 : (1)아디다스 퀵포스 (2)미즈노 웨이브 팡
촬영, 편집 : A민턴도전기_Badminton Ham

#배드민턴화 #신발끈묶는법 #런닝화 #아디다스 #퀵포스 #미즈노 #웨이브팡
이이이이이이 : 웨이브팡 좋나요?
성장판일점사 :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저는 근데 끈 풀었다가 하는게 귀찮아서
타이트 하게 매고 구두솔로 신고 벗고 합니다. ㅎㅎㅎ
그리도 끈길이때문에 이렇게 매야 겠네요
미소마니 : 좋은 정보알았네요~~^^감사합니다~~^^
광채 : 꿀팁 감사합니다~

[나이스민턴] 배드민턴화 추천 10가지

배드민턴 배드민턴화 추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모임 나이스민턴 카페
https://cafe.naver.com/nicemintoncokr

자사몰 홈페이지
http://www.niceminton.co.kr/shop/main/index.php

네이버스마트스토어 - 배드민턴샵
https://smartstore.naver.com/badmintonshop

#나이스민턴, #나이스민턴추천, #요넥스배드민턴화, #요넥스배드민턴화, #미즈노배드민턴화, #맥스배드민턴화, #아식스배드민턴화, #프로스펙스배드민턴화, #위프와프배드민턴화, #피셔배드민턴화, #배드민턴샵, #배드민턴중고라켓, #배드민턴중고라켓위탁, #중고라켓위탁상품, #배드민턴중고라켓구입
김범준 : 가격도같이 첨부해주었음 더좋은영상이였겠네요 잘보았습니다

[짱코치 배드민턴 리뷰] 신발 선택의 기준은? 어떤 신발이 좋아?

안녕하세요~!

콕콕배드민턴 짱코치입니다.

너~무 전문적인 느낌말고!

그냥 코치님들의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들로 신발 선택의 기준과 장단점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좋아요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
콕콕배드민턴 : 안녕하세요
콕콕배드민턴 짱코치입니다!
전문적인(?) 말고 거짓 없이
그냥 신발에 대한 코치님들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리뷰를 다뤄보았습니다.
편하게 즐겁게 보시고
좋아요 + 구독 부탁드려요❤
김범준 : 10만원초반대 배드민턴화 추천좀 해주세요
Hoony Lee : 온라인 클래스에서 틀어줬어요ㅋㅋ
김지운 : 빅터, 요넥스, 미즈노 브랜드들의 상위라인 모델들 비교했으면 좋겠어요
SP 스튜디오 : 짱코치님 잘보고 갑니다 ^^~!! 좋아요 !!

... 

#퓨마배드민턴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sanportfestiva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