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브라이트닝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호빵맨 조회 27회 작성일 2021-06-21 15:56:16 댓글 0

본문

닥터지를 퇴사해도 00만은 꼭 쓸 거다??? [인생 스킨케어 제품 추천] | 파우더룸(POWDERROOM)

좋은 원료 모음.zip
스킨케어 맛집으로 소문난 닥터지 등판!
훗날 닥터지 관둬도 평생 쓸 거라는 담당자 인생템 푼다!

안 보면 나만 ㅇㅇㅇ 없다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우더룸 앱을 설치하고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https://abr.ge/knhbayb​

파우더룸 바로가기 : https://abr.ge/40wloy​
파우더룸 인스타그램 : https://abr.ge/lktawhx​
파우더룸 페이스북 : https://abr.ge/djuik7q​
파우더룸 아이템 유튜브 : https://abr.ge/gt0xd8v​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좋은 원료.zip 닥터지 깜짝 이벤트 ⚠️
브말템 닥터지 편에 감상 소감 댓글로 남겨주면
무려 150명의 룸메들에게

1.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50명)
2. 약산성 클렌징 젤 폼 200mL (50명)
3. 필라그린 배리어 밤 50mL (50명)

마구마구 쏜다!!
(제품은 랜덤배송될 예정입니다.)


- 참여 방법
1) 파우더룸 유튜브 구독
2) 게시물 좋아요 + 댓글
3) 선물 받을 주소 입력하기: http://naver.me/GBDAAreL

- 이벤트 기간
7/28~8/11

- 당첨자 발표
8/19 (월)
ㄴ예상했던 인원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현재 당첨자 선정에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룸메님들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Sponsored by Dr.G

매주 일요일: [브말템] 브랜드 담당자가 말하는 꿀템
⏰매주 금요일: [빡치고] 10대라면 공감하는 리얼 고교 라이프
박은지 : 저거 세개다 쓰는데 다 좋고 다짱이고 특히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저거 냄새도 오렌지쪽 과일향나고 세수하고 나서 얼굴이 땡기는거 진심 하나도 없어요 저거 짱임. 그냥 쓰시면 알아요
박지민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렌지폼도 약산성인가요 ..???
현넨공주 : 일부러 크게 준비해오신서 너무 귀엽고 센스 있으셔..ㅠㅠ
김은비 : 닥터지 좋아요!
김수정 : 닥터지 잘못 주문했는데 취소가 안 떠요ㅠㅠ

비비크림 특집!!!) 비비크림 추천 및 사용방법/ 김기수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꼬요님들~~
김기수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에뛰드하우스쿠션 #미샤비비 #비비크림

제 이메일은
hugrltn@gmail.com 이구요

구독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msRD5l54nq9pox_3B7KhCg/join
좋은날 가득하세요.
정정다솔 :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슬땐 비비크림과 어떻게 믹스 해야되나요???
이서아 : 어쩜 이런 디테일한 영상이..
미샤비비 ㅇㅈ.,저도 샀다가...한달쓰고 ..휴지통행
스윗클 : 이사람왜 여자 메이크업했음?
Ck V : 밤이라 소리끄고 보고있엇는데 한참 씬님인줄 알고 봤어요 ㅋㅋㅋㅋ 두분 비슷한 매력이 있으시네요
ᄀᄂᄃ : 안녕하세요 평상시에 기수님 영상 너무 잘 보고 있는 구독자입니당!! 최근에 그린 코렉터를 사고 싶었는데 기수님 영상을 찾아 보게 되었어요. 제 퍼스널 칼라는 가을웜뮤트 라이트그레이시-소프트 22호 입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1N1 파데를 사용하고 있는데 제 피부 색상에 맞지 않는지 주황색+핑크색(당근색)으로 올라와요ㅠㅠ이럴때는 그린 코렉터를 사용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비비랑 섞어 사용하는게 좋나요?? 둘 중에 어떤거를 사야 당근색이 융화될지 고민입니다ㅠㅠ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어요

백옥 같은 피부의 진실 ⚡ (feat.피부 맑아지는 법) l 피부는민동성 l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던 '미백=하얀피부'를 만드는
비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인 00000 ← 이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는민동성' 구독하기 ❗ https://goo.gl/vj2BrS

안녕하세요.
거울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남자!
피부는민동성입니다.

오늘도 제 피부 정보 영상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피부
평생 여러분의 옆에 함께 있는 그 친구를 위하여
알찬 피부정보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SBS 피부, 메이크업 강사가 전해드리는
기초적인 관리부터
세세하고 알찬 고~급 정보까지
피부가 좋아질 수 있는 정보가 쏙'쏙' 여러분 앞에 펼쳐집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 응원이 되니 부탁드립니다!
꼭 좋아요와 구독 잊지 말아주셔요!

'피부는민동성'✨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beautimin/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kinsos/

여기에서 사적으로 뵐게요♡
그럼 피부 좋아지시고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홍보 또는 광고 글은 삭제합니다.
- 언어폭력, 욕설, 비난은 법적인 제제가 들어가니 주의해주세요.
피앙새지안 : 지루하지도않고 너무잼나요 듣기편하당
하얀 천사 : 주근깨 싫어!!!!!!
하얀 천사 : 돈 이라구요? 안녕히계세요
김태태 : 엉덩이 확인 어려우면 안쪽 팔 확인하세요
Mr.President : 그냥 피부과가야겠닼ㅋ

... 

#고운세상브라이트닝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47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sanportfestiva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