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비만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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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맥가이버 조회 83회 작성일 2021-06-21 06:54:2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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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 하체비만 100% 해결! 다리가 얇아지는 '진짜비법' 공개 'Amazing Tips for Slimming | UNA 유나

안녕하세요! 유나입니다! :-) 세기의 고민!! 하체비만~!!
Hello~ I'm UNA~

평소 제게 다리 날씬하다고 다이어트법 마니 물어보시는데.
People often ask me how I got those slim legs.

저도 실은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만든 결과랍니다;(지금도 방심하면 금새..ㅋ)
But actually, I’ve gone through lots of trials and errors to get here
(It comes back as soon as I’m less careful)

저야말로 전형적인 하체비만형이거든요.
I have that typical ‘lower body obesity’ shape.

일반적인 다여트와 운동법으론 요요현상에 반대로 하체 부종까지.
Normal diet tips will only give me yo-yo and swelling on the legs.

실패를 마니 해봐서.. 오히려 하체다여트엔 도가 튼..ㅋ
After experiencing all those failures, I became a lower-body diet expert lol.

가장 중요한건 자신이 하체비만이 맞는지부터 확인하셔야해요..!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o check that you actually have larger lower body!

청바지가 안맞는다고 갑자기 굶거나 스쿼트만 하다간
If you start fasting or doing squats just because your jeans are feeling tighter,

더 비루해진(?) 상체와 + 거대해진 허벅지를 만날 수 있어요..
You might end up with smaller torso and enlarged thighs.

(가장 끔찍한 결과져ㅜㅜ)
(That’s the worst result)

상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하체에 더 살이 잘 붙는 체형인지 잘 파악해보셔요.
Make sure to check if your lower body gains weight easier than your upper body.

그리고 기존의 다이어트법으로 다리살 빼는데 효과를 못봤는지도요.
And also check whether the normal diet tips doesn’t work on your legs.

그렇담 여러분들은 전신다이어트와 운동법을 잠시 내려놓시고
Ok, now forget about the whole-body exercise tips for now.

제가 영상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을 잘 파악해보셔요.
And analyze the tips that I’m gonna give you in this video.

영상을 한번만보면 처음엔 헷갈리실수도 있어요.
Watching this video might confuse you at first.

하지만 한두번만 더 보면 전체적인 맥락을 바로 파악하실거에요!
But once you watch it couple more times, you’ll be able to see the big picture behind it!

전신비만 기준의 다이어트와 운동법의 반대라고 보시면 좀 더 쉬우실거에요^^
It will help your understanding to think of it as an opposite tip for shaping the whole body.


그럼, 지금부터 영상에서 알려드리는 식이요법, 꼭 기억해주시구요.
Make sure you remember the diet that I’m gonna share in this video.

아래 3가지 운동 영상을 보시면 되는데요.
And check out the 3 exercise videos below.

기존에 잘 맞는 운동법이 있으시다면 계속 유지하셔도 좋구요^^
If you already know what exercise works for you, you may keep doing that ^^

없으시다면 아래 3개 중 자신에게 맞는 영상을 골라 하시면 된답니다!
If you don’t have anything, pick something that works for you from the 3 exercises down below!

참고로 첫째영상은 운동경험이 없으신분들이 처음 식이요법과 함께 시작하심 좋구요,
FYI, the first video is good for the beginners in conjunction with the meal plan.

몸이 유연하고 스트레칭에 자신있는 분들은 바로 두번째로 들어가심 될거같아요!
And if you are flexible and confident with stretching, you can start from the second one!

세번째영상은 근력운동인데
The third one is muscle training.

근력운동 시작할땐 두번째영상과 병행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It’s better to start muscle training in conjunction with the second video~

단, 두영상을 매일, 하루에 다 하긴 쉽지 않더라구요.
But it’s hard to do both in one day, every day.
(일하느라 시간도 체력도..ㅋ)
(Both time and energy wise after work…)

이럴땐 자신에게 잘 맞는 동작을 골라 20-30분 미만으로 끝내는것도 좋아요~
In that case, you might pick few moves that work for you and finish within 20~30 min.

어차피 조금씩이라도 매일하는게 중요하니까용^^!!
The important part is to do it every day, even for a short while!!

전 진짜 짧게라도 매일해서 진짜 효과 마니보고있어요, 제 지인들도요^^
I do it every day for a short moment and it’s working really well for me and my friends too.

모두들 화이팅 하시구요!
Good luck everyone!

날씬한 다리보며 행복해하는 순간 꼭 찾아올거에요~!!
The day that you are happy with your slim legs will come!!!

참, 아직 구독 안누르신분들! 구독버튼 누르면 더 좋은영상 마니 보실 수 있어요~
Ah, if you haven’t subscribed already, there are many good videos waiting for you~

영상 보시고 좋아요도 꼭 눌러주셔요,
Please like the video after you watch it.

더 힘내서 좋은영상 마니 만드는 원동력이 된답니당~!!
It motivates me to make a good videos~!!

감사합니다!!
Thank you !!



-- 미백주스 URL -- Whitening Juice
https://www.youtube.com/watch?v=4Z6fiEVOvpo




-- 운동영상URL -- Workout Video

구은영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KIg3y20LrA

강하나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VEhF5m9Axk

마일리사일러스 운동법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MG69sFM1UIw\u0026t=95s




Bgm / Kevin MacLeod의 Fig Leaf Times Tw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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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smine : 3:28 탄수화물이든 단백질이든 잉여칼로리가되면 같은 지방으로 저장되는건 똑같은데 왜 단백질로 찐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거죠..?
블랙 : 생야채노 익힌야채
연근 무 우엉 당근 파 마늘
바나나 사과 딸기 수박 감 포도 모과
Jong Hyuk Park : 안녕하세요
이칠칠 : 홈트로 다리가 근육과 말랑살이 구분이 되었었지만 며칠 쉬고 다시 합쳐진 채로 이 영상 보고 있는 내 인생 운동해라 내 자신아
신인정 : 고마워요~심한 하비인데 잘 배워 실천해 볼께요~

하체비만 탈출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5가지 방법'

#다이어트 #하체비만 #하체부종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빼린이 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터분들 중 정말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부위인 하체!
유난히 어렸을 때부터 튼실했던 우리의 하체... 정말 '하비' 탈출하고 싶은데
마음처럼 잘 안되셨을 거예요ㅠㅠ. 하체비만의 원인은 무엇인지 파악하면서
유형별 하체비만 탈출법을 준비했습니다. 영상 보시고 하체비만 꼭 탈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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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vin MacLeod의 Fig Leaf Ra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701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cielo : 7가지에 다 해당되면 어특하지
YJ K : 하체때문에 늘 고민인데, 저혈압이라 의사가 다이어트 하지말고 좀 짜게 먹으래요... 하..
s : 제가 상체는 말랐는데 하체발달형인 체형인데요.다리가 저리고 쥐가나고 붓기때문에 하지정맥류 수술까지 받았는데 수술하고 나서도 붓기가 안빠지고 그대로인거에요..왜그런거죠?
이런증상들이 하지정맥류라고 해서 수술하면 빠진다더니..빠지지도 않고 속상합니다
한혜연 : 아따 근육형인데;;;;
마라랑 : 뭐.. 그래도.. 근육이라서 뭔가 있어보이네..

하체비만, 다이어트, 다리 비만 / 청담인 한의원 안상원박사

하체비만, 다이어트, 다리 비만 / 청담인 한의원 안상원박사
서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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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 비만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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